「5」WONDER RUSH online[2/2]





14-(MODE)'You win'


게임에서 자신이 이겼을 때 나오는 효과음이다.
| 작곡:FE | 편곡:FE | 장르:BGM |BPM:130


15-(FX)'You lose'


게임에서 자신이 졌을 때 나오는 효과음니다.
| 작곡:FE | 편곡:FE | 장르:FX |BPM:


16-(MODE)'Draw'


게임에서 비겼을 때 나오는 효과음이다.
| 작곡:FE | 편곡:FE | 장르:FX |BPM:150


17-(MODE)'Result'


게임 결과 화면에서 나오는 음악이다.진 사람이든 이긴 사람이든 동일한 음악을 사용하여 위화감을 줄이도록 했다.
| 작곡:FE | 편곡:FE | 장르:BGM |BPM:118


18-(MODE)'Level UP'


게임 결과에서 나오는 음악으로 자신의 캐릭터가 레벨업을 했을 때 재생이된다. 상큼한 느낌으로 만들어 보았다.
| 작곡:FE | 편곡:FE | 장르:BGM |BPM:118


19-'CHANNLE CHOICE'


채널 선택화면에 삽입된 음악으로 초기 화면이 다섯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지도를 선택하는 형식으로 되 있어서 RPG의 맵으로 선택하는 느낌으로 만들어 보았다.
| 작곡:FE | 편곡:FE | 장르:BGM |BPM:78


20-'Sweet Village'


원더러쉬의 가장 큰 문제점 이었던 쉴틈없는 난투를 보강하여 채팅룸 기획을 했었는데 필드를 돌아다니며 캐릭터들이 채팅을 하는 마을을 생각하며 작업하였다. 다소 평화로운 느낌의 보사풍으로 표현해 보았다.
| 작곡:FE | 편곡:FE | 장르:BGM |BPM:127


21-(BGM)'HURRY UP'


1대1 배틀시 게임 진행의 루즈함을 줄이기 위해 각종 일정 시간이 경과한 후 각종 방해물을 뿌려 빠른 결말을 유도하는 모드의 음악으로 긴장감 있는 분위기를 내 보았다.보글보글 시절 고래가 나오는 장면과도 비슷하다고 할까?
| 작곡:FE | 편곡:FE | 장르:BGM |BPM:147


22-(UNUSED)'Who are you?'


미사용 곡으로 이벤트 진행시 나오는 음악쯤으로 만들게 되었다. RPG라고 생각을 했을 때 두꺼비 같은 NPC가 등장을 하여 대화를 걸어오는 경우를 생각해보면 어떨까?ㅎㅎ
| 작곡:FE | 편곡:FE | 장르:BGM |BPM:120


23-(UNUSED)'MAMAMIA!'


먼가 놀라서 갑자기 도망가야 하거나 피해가야 하는 상황을 생각해 보면 어떨까? 위의 크리티컬 타임과 같은 컨셉으로 시간이 지나면 발생하는 이벤트의 음악쯤으로 만들어 보았다.
| 작곡:FE | 편곡:FE | 장르:BGM |BPM:138


24-(UNUSED)'ZUKI ZUKI PARADE'


원래는 눈 배경용 BGM으로 제작을 하였으나 만들고 보니 무슨 퍼레이드 행렬 같은 느낌이 난다.만약 엔딩이 있었다면 각종 캐릭터 들이 지나가면서 인사를 하는 느낌의 엔딩곡으로도 어울릴것 같은데..
| 작곡:FE | 편곡:FE | 장르:BGM |BPM:140


25-(UNUSED)'A NEW PRESENT'


밀림에도 업로드 한 적이 있지만 이 노래는 좀 인간냄새가 나서 생략을 하였다. 타이틀을 스케치하다 나온 곡으로 경쾌한 느낌을 표현하긴 했지만 동물들과는 다소 거리가 먼 느낌인데..
| 작곡:FE | 편곡:FE | 장르:BGM | BPM:140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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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y FE-music | 2008/03/06 00:37 | FE's Works(music) | 트랙백 | 덧글(1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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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mmented by lubinn_ at 2009/03/09 23:41
하나같이 정성이 느껴지는 곡이네요 T.T..
그나저나 마지막곡에서 인간냄새가 나서 생략한다뇨 좋기만한데 ㅎㅎㅎㅎㅎㅎ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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